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저 어젯밤 꿈 너무 신기해요

김은지 레벨 6
2025.04.13 08:24

다 뎅강뎅강 끊어서 꾸긴 했는데..

 

일단 뭐 어떤 아는사람같은 아저씨의 한스마카우 앵무 자유비행(?)

근데 그 아저씨도 날아다녀요(?)

 

근데 그다음에.. 이게 진짜..ㅋㅋ

 

어떤 캐릭터가 나왔어요 그건 기억해요 정면 얼굴이 확실하게 기억이 나요 그 애가 저를 올려다봤거든요 그리고 좀 진한 황금색 머리카락이었고요 눈동자는 초록색..에메랄드색?이었어요.

그리고 이름이 "캬론" 이었고 키가 127cm였어요.(무슨 프로필? 에 그렇게 써있는) 그리고 남자였어요. 하지만 외모는 정말 중성적(이지 않고 여성적(?)이었어요. 

근데 문제는 나이가 21세..(?)(그 프로필에 써져있었어요..)근데 외형나이는 엄청 애기던데..

캬론이 저 올려다봤을때 제가 "악 뭐야 귀여워" 라고 한것도 기억나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머리쪽에 초록색.. 더듬이..? 점..? 그런게 있었고요.

눈물점이 있었던것같아요.

근데 옷은 거의 기억안나요 흰색이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하의가 흰색 긴바지였던것 같아요. 상의는 흰색인거 빼곤 기억 안나요ㅋㅋ

 

근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너무 생생해욬ㅋㅋ

캬론아 내가 네 모습을 그려주지~

그 애 머리카락스타일이 제가 요즘 그리던 머칼 스타일이었어욬ㅋㅋ

 

근데 캬론이 저 한번 올려다 보고 난 이후로는 캬론이 뒷모습 한번 나오고 끝이었어요..

 

근데 갑자기 궁금해져서 나무위키에 캬론 검색해봤는데 이상한 캐릭터가 튀어나왔어요ㅋㅋㅋ얘 절대 아닙니다 전 얘 하나도 몰라요 제 꿈에서 캬론이라는 이름 튀어나온거에요ㅋㅋㅋㅋ

 

근데 얘가 이름이 좀 애매해요 꿈에서 "사론" 이 되기도 하고 "카론"이 되기도 하고, 아니 그냥 제가 꿈속에서 "아 그 귀여운애 이름 뭐였지?" 하는 지경이었어욬ㅋㅋㅋㅋㅋ(자각몽 아닙네다)

그런데 제가 왜 캬론이라고 단정을 지었냐? 저 이름들중에 캬론이 제일이쁘((((퍼버버벅)큼 구라고 그 애가 자긴 캬론이라고 말했으니까요!

 

진짠데요? 캬론이 마지막으로 나왔을때가 그 무슨 흰색 건물의 가운데 다리였거든요? 캬론이 혼자 지나가서 제가 걔 정수리에 대고 "야 너 이름 뭐냐?" 했는데 그 애가 "캬론." 이라고 말했다구욧!!(자각몽이 아닌데 제가 하고싶은말 다하는 꿈속 김은지)

 

그때 목소리가 음.. 약간 뉴스에서 남자 인터뷰했을때 음성변조하면 나오는 목소리..? 와 저 어제 그런 뉴스 보고 아 음성변조한 목소리 너무 귀엽다~~ 이러고 있었는데 그게 딱 나와버리..

 

근데 나중엨ㅋㅋㅋ 무슨 엄청 커다란 공룡이 (룡님 아닙네다 진짜 공룡이요)세계를 멸망시키려고해서 저랑 누군가가 싸웠어요(?)ㅋㅋㅋㅋㅋ

근데 그 커다란 공룡이 마지막에 자살해서(?) 어찌됐든 이겼다는 해피엔딩^^

 

사실 뭐 캬론 처음 나온 이후에 뭐 건물에 갇혀서 제가 창문으로 탈출하자는 기막힌(?) 방법을 떠올려 다같이 창문 깨고 탈출하는 꿈도 있었는데 그건 생략하죠(?)

무슨 파란색 뺑뺑이 돌리는것도 있었는데 그건 생략하죠(?)

 

 

 

결론:꿈에서 나온 캬론 그려보겠습니다!! 진짜 계속 떠올라서 못견디겠네요!!

목록보기

댓글 4

ㅋㅋㅋㅋ은지님은 특이한 꿈을 많이 꾸시네욬ㅋㅋ

인정이요 

그래도 저번 정의맞고 무잔되는것보단 나아요ㅋㅋㅋ

엌ㅋㅋㅋ 저는 꿈에서 스네이프의 수업을 들으러 간적도 있답니다 간잘했나봐요

재생중인 오디오가 없습니다.

재생중인 오디오가 없습니다.
0:00
0:00
재생속도
기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