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자유 게시판
뭐랄까 에스파가 오타쿠? 의 마음을 푸슝하고 저격하는 것 같달까요
여러분은 에스파 드라마 뮤비 도입부에 나폴리탄 형식의 괴담이 나온다는 걸 알고 계셨나요?? 첫 번째 문장에는 기척이 느껴지면 뒤를 돌아보라고 써져 있는데 네 번째 문장에서는 이 내용과 반대로 행동하세요 라고 영어로 써져있습니다. 와,,, 근데 이 내용이 next level의 '절대로 뒤를 돌아보지 말아' 라는 내용이랑 연결되는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I'm the drama 라고 해서 멤버별로 1~2분? 짜리 짤막한 영상이 있는데 거기에 피폐+사이코 감성의 윈터가 나오는데 진짜 사람을 미치게 만듭니다. 평소의 말티즈 윈터랑 좀 색다른 느낌이라서 너무 좋아요.
마지막으로 미니 앨범 3집 my world는 수록곡 별로 트랙 비디오가 다 있어요..,! 그 중 thirsty 트랙비디오에서는 오랜만에 쇠맛이 아니라 청량함 뿜뿜인 에스파를 볼 수 있습니다. 타이틀은 아니라서 좀 아쉽지만 약간 풋풋한 첫사랑? 느낌도 나는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청량함 가득한 에스파 너무 귀해요♡)
+ 수퍼노바 뮤직비디오도 멤버들 얼빡샷 부분에서 멈춰서 보면 멤버별로 엠블럼에 맞게 동공 모양이 달라요. 카리나-하트, 윈터-별, 지젤-달, 닝닝-나비 모양이더라구요. (아마 닝닝은 약간 오드아이? 느낌이었을 겁니다) 특이동공 같은 거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저런 깨알 디테일 하나하나를 찾을 때마다 기분이 매우 좋았습니다. (당연한 소리지만 아마겟돈 뮤비는 더 좋았구요)
++ 잊을 뻔했는데 live my life 뮤비에서는 캠코더도 나오고 밴드도 나와서(윈터가 기타? 칠 걸요) 청량한 에스파의 모습을 또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 줄 요약을 하자면 에스파는 세계관이 맛있고 뮤비가 진짜 볼 만한 것 같습니다. 멤버들 모두가 다 예쁜 건 말할 필요도 없고요.
(+++노래 녹음 비하인드랑 뮤비 비하인드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아마겟돈 녹음 비하인드에서 퓽퓽퓽 하는 윈터가 귀엽더라고요♡)
이상 주접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
전 에스파를 좋아하게 된 계기 자체가 슈퍼노바 발메일에 슈퍼노바 뮤비를 진심으로 본거에요 뮤비 너무 좋드라구요
으허허허헣ㅎ 에스파 사랑해요오오오ㅗ오ㅗㅗㅇ오오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