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과학동아&수학동아 자유 게시판
흫헿 저도 팝플 접을게요!
박혜주
레벨 4
2025.04.01 19:44
네, 진짜로 접게 됐습니다. 솔직히 팝콘플래닛 활동하시는 분들의 레벨 차별, 과몰입하시는 등의 부분도 저에게 맞지 않았고, 어차피 이런 글을 만우절에 진심으로 써봤자 그 어느 분도 말을 걸어주시거나, 반응해주시지 않을걸 압니다. 저는 고작 4레벨이니까요. 그래도 굳이 떠나는 이유를 적어보겠습니다.
그리고 제일 결정적이었던 것은 팝콘플래닛 유저분들의 태도입니다. 일단 앞에서 말했듯이 레벨 차별도 심했고, 전체적으로 정신연령이 낮아 보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속되게 말해서 나잇값 못한다고 하죠. 무조건적으로 본인 반모자의 편을 들어주질 않나, 별 쓸모없는 짓을 하지않나. 그렇게 행동해놓고 누가 자기를 까내리기만 하면 발작하는 모습이 정신연령이 낮아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이곳을 떠나신 많은 분들이 얘기해주신 문제점들을 저도 많이 느꼈습니다. 이날부터 제 계정은 오직 껍데기 뿐입니다. 언젠가 생각이 나 들어왔을때 더 나은 팝콘플래닛이 펼쳐지는 그 날까지 기다리겠습니다.
부디 더 나은 팝콘플래닛을 만들어주세요.
4월 1일, 거짓이 아닌 진심입니다. 안녕히계세요.
(잠시 연기하는 강도를 낮추겠습니다)
아 얘 진짜올리네요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친구 팝콘플래닛 유저들 싫어해요ㅋㅋ 맘에 안든대요. 솔직히 저도 체감했어요ㅋㅋㅋ 아주 낮거나(1~2) 높은 레벨들(7~8)에게는 달라붙지만, 중간 레벨들에게는 포방자조차도 줄어드는거죠. 애초에 저도 중간레벨쯤에는 1~2렙들한테만 달라붙었는걸요?
누가 자기를 조금이라도 까내리기만 하면 발작하는 모습? 제가 증인으로 서겠습니다. 전 이 친구보다 팝콘플래닛을 훨씬 더 많이 했으니까요. 이친구에게 반박댓글,길게 써보세요! 이미 저랑 친구가 실제로 겪은 일인데요? 어디 한둘인줄 알아요? 게다가 이곳, 프로불편러들이 넘쳐나는 세상이라는것도 알아요?
이전까지 팝플 접던 사람들의 이유와 많이 다르죠? 하지만 진짜 팝콘플래닛을 바라보세요. 어때요? 틀린말은 아니죠? 팝플의 문제가 도용이나 무트만 있는게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